수성 락카 스프레이 페인트 컬러리스모, 2016 고인돌 캠프에 제품 협찬

수성 락카 스프레이 페인트 컬러리스모, 2016 고인돌 캠프에 제품 협찬
2016년 9월 22일 project109
In News

친환경 도료 전문 기업 제이씨콥스가 ‘2016 고인돌 캠프: 불가사의한 부족’에 자사의 친환경 수성 에어로졸 락카 스프레이 페인트 컬러리스모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 주관 하에 진행되는 해당 캠프는 11세에서 13세 아동을 위한 창의예술캠프로 음악(악기), 그래피티(낙서), 놀이(원시) 등 다양한 테마의 부족을 만든 다음 아이들이 원하는 컨셉의 부족을 직접 선택해 캠프 기간 동안 해당 부락에서 생활하게 된다. 올해는 강화도 심은미술관에서 꾸물꾸물문화학교의 운영 아래 진행되었다.

고인돌 캠프의 낙서부족은 그래피티 아티스트 레오다브팀이 아이들에게 그래피티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 락카 스프레이를 뿌리며 본인만의 예술 작품을 만드는 즐거움을 줄 계획으로 만들어졌다. 낙서 부족의 놀이 교구로는 컬러리스모가 사용되었고, 업체 측은 이번 협찬을 위해 아이들의 손에 맞도록 용기를 특별 제작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상도 추가했고 한다.

관계자는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에 협찬을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유성 락카 스프레이 페인트와 달리 환경친화적인 수성 베이스의 락카 스프레이 페인트라 놀이 후 피부에 묻은 페인트 잔여물을 물로 쉽게 씻어낼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씨콥스는 사람과 환경을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국내 최초로 국내 친환경 페인트 인증기준에 부합하는 수성 락카 스프레이 페인트를 개발, 생산해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등 여러 공인 인증 기관으로부터 품질의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10월 18일(화)~21(목)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6 대한민국 친환경 대전 박람회에 참가해 해당 제품뿐만이 아니라 신 제품인 ARSS 수성 언더코팅제를 새로이 선보일 예정이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mments (0)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