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콥스의 수성 스프레이 페인트 컬러리스모
‘2016 대한민국 친환경 대전’ 참가

제이씨콥스의 수성 스프레이 페인트 컬러리스모 ‘2016 대한민국 친환경 대전’ 참가
2016년 11월 2일 project109
In News

▲ 제이씨콥스가 자사의 수성 스프레이 페인트 컬러리스모를 ‘2016 대한민국 친환경 대전’에서 선보였다.

[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제이씨콥스가 자사의 수성 스프레이 페인트 컬러리스모를 ‘2016 대한민국 친환경 대전’에서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친환경 대전은 지난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COEX) C&D홀에서 진행됐으며 ‘친환경 소비 생활 확산과 미래 친환경 사업의 방향을 모색하는 소통의 장’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해당 박람회에서는 총 209개사 친환경 기업 및 기관과 4만 3천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해 성황리에 막을 내린 것으로 전해졌다.

제이씨콥스는 국내 최초로 국내 친환경 페인트 인증기준에 부합하는 수성 락카 스프레이 페인트를 개발, 생산해 여러 공인 인증기관으로부터 품질 안정성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특히, 국내 친환경 페인트 인증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 생산하기 위해 8대 중금속 검출 시험과 톨루엔, 포름알데히드, VOCs(휘발성 유기 화합물) 등의 환경성 시험을 공인 시험 분석 기관을 통해 진행해 품질의 안정성을 인정받았고, 이를 통해 벤처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대표 제품인 컬러리스모는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수성 스프레이 페인트로서 친환경 대전에서 생활용품군으로 참여한 최초의 스프레이 페인트다.

또한 위해 우려 제품 자가검사 합격을 통해 생활 화학 제품으로의 안전성을 입증 받아 일상생활에서도 안심하고 마음껏 셀프 페인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은 가습기 살균제 사태 등으로 생활용품에 대한 불신이 가중돼 중금속 등의 유해물질이 들어있지 않을까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심과 신뢰를 주고자 본 박람회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씨콥스 관계자는 “여러 친환경 기업과 기관이 참여한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다”며, “컬러리스모 제품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 준 관람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친환경 도료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제이씨콥스]

개념있는 뉴스, 속시원한 분석 스페셜경제
<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mments (0)

Leave a reply